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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kW급 R744 OTEC 사이클 성능에 대한 과냉각도 및 터빈 효율의 영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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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C Field Value Language
dc.contributor.author윤정인-
dc.contributor.author백승문-
dc.contributor.author손창효-
dc.contributor.author김현욱-
dc.contributor.authorPatricial Kwakye-Boateng-
dc.contributor.author이호생-
dc.contributor.author김현주-
dc.date.accessioned2021-12-08T17:40:41Z-
dc.date.available2021-12-08T17:40:41Z-
dc.date.issued20130104-
dc.identifier.urihttps://www.kriso.re.kr/sciwatch/handle/2021.sw.kriso/5070-
dc.description.abstractEES(Engineering Equation Solver)프로그램을 이용하여 20kW급 R744 OTEC 사이클을 모사하고 사이클 성능에 영 향을 미치는 과냉각도와 터빈효율 효과를 파악한 후, 이러한 인자들에 대한 영향의 분석을 통하여 해양온도차 발 전시스템에 대한 기초설계 자료를 제공하고자 한다.료를 제공하고자 한다.-
dc.language한국어-
dc.language.isoKOR-
dc.title20kW급 R744 OTEC 사이클 성능에 대한 과냉각도 및 터빈 효율의 영향-
dc.title.alternativeAn Effect of Subcooling and Turbine Efficiency on Performance of 20kW OTEC Power Cycle using R744-
dc.typeConference-
dc.citation.title한국동력기계공학회-
dc.citation.volume0-
dc.citation.number0-
dc.citation.startPage222-
dc.citation.endPage225-
dc.citation.conferenceName한국동력기계공학회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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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ee, Ho sae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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